Carhartt WIP의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소식

패션 디스트리뷰션이자 편집 스토어 웍스아웃(WORKSOUT)이 국내 전개하는 칼하트 WIP(Carhartt WIP)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 오는 11월 26일 금요일부터 28일 일요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직 칼하트 WIP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진행하며, 칼하트 WIP 회원만 사용 가능한 할인 코드를 통해 정가에 20% 할인을 적용할 수 있다.

겨울철 활용하기 좋은 아우터를 비롯, 이너와 팬츠, 액세서리 등 다양한 품목이 준비되어 있으니 혹 눈여겨보던 칼하트 WIP 제품이 있었다면,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통해 구매해보자. 블랙 프라이데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행사 정보에서 확인 가능하다.

Carhartt WIP 공식 웹사이트


행사 정보

일시  | 11월 26일 금요일 오전 AM 12:00 ~ 11월 28일 일요일 PM 12:00

장소 │ 칼하트 WIP 온라인 스토어

할인코드 │ BLACKFRIDAY20
*대문자로 입력해야 사용 가능, 쿠폰 적용이 안 될 시 브라우저 방문 기록 및 캐시 삭제 후 적용바랍니다.
*할인 코드를 통해 현재 칼하트 WIP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상품 가격에 20% 할인이 적용됩니다. 칼하트WIP 회원인 경우 결제 시, 할인 코드를 입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의 경우 회원가입 후 사용 가능합니다.
*헤비아우터 | 26일(금) 당일 하루만 선별된 제품 한하여 코드 적용 가능.
*BLACK FRIDAY 기본 할인 제품 | 26일(금) ~ 28일(일) 3일동안 코드 적용 가능.
*이월 상품 추가 할인 | 온라인 스토어 SALE 카테고리 제품에 한하여 추가 20% 할인으로 적용.

주의사항 │
입금 순서와 상관없이 주문자 우선 판매입니다. 주문 후, 24시간 이내에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미결제 시, 주문이 자동 취소됩니다.
온라인 스토어 구매 시 소량 재고에 동시 구매자가 많은 경우 결제 완료 이후에도 상품이 품절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스토어 구매 시 동시 접속자 및 구매자가 많을 경우 결제 완료 이후에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구매 후 MY PAGE와 결제 수단의 결제 내역을 필히 확인 부탁드리며, 자동 주문 취소 및 상품 품절로 인한 구매 불가는 WORKSOUT의 책임 사유가 될 수 없는 점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쿠폰 발행 이전 주문 건에는 쿠폰 적용이 불가합니다. 이미 결제한 주문 건에 쿠폰 사용을 원하실 경우 제품 수령 및 환불 진행 후 재구매 바랍니다.

*배송지연 안내: BLACK FRIDAY 기간에는 많은 주문으로 인해 배송이 1~3일 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바랍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웍스아웃 고객센터 (02-541-0854) 로 연락 바랍니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