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hartt WIP가 마련한 스케이트보드 한마당, ‘SKATE ARENA’

칼하트 WIP 코리아(Carhartt WIP Korea)가 칼하트 WIP 스케이트보드팀과 국내 스케이트보드 매거진 데일리그라인드(Daily Grind)와 함께 스케이트보드 이벤트를 연다.

칼하트 WIP 코리아는 국내 스케이트보드 신(Scene)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스케이트보드 필름 프리미어, 스케이트보드팀 전개 등 다양한 방면으로의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작년 2월 5일 라이즈 호텔 지하에서 개최한 “INSIDE OUT” 프리미어 & 스케이트보드 이벤트에 이어 올해는 칼하트 WIP 홍대 와우산 스토어 4층에 미니 램프를 설치, ‘SKATE ARENA’라는 이름의 스케이트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SKATE ARENA’는 스케이트보드를 즐길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채워진다. 데일리그라인드 측의 진행 아래 칼하트 WIP 스케이트보드팀과 스케이트보드를 탈 수 있는 프리 스케이팅 세션(Free Skating Session)을 시작으로 그간 갈고 닦아온 자신의 트릭을 맘껏 뽐낼 잼 콘테스트(Jam Contest)를 진행한다. 이후 칼하트 WIP 스케이트보드팀이 베스트 탑 5를 선정,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디제이 파티와 프리 드링크 역시 준비했다.

‘SKATE ARENA’는 오는 2월 4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칼하트 WIP 홍대 와우산에서 열린다. 콘테스트는 행사장에 비치된 사전 서약서에 동의한 참여자에 한해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며, 행사 당일 별도의 번호표 없이 현장 스태프의 안내에 따라 입장하면 된다.

행사 종료 후에도 칼하트 WIP 홍대 와우산 스토어는 로컬 스케이터를 위해 2월 28일까지 4층을 오픈할 예정이다. 평일은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주말에는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해보자.

Carhartt WIP Korea 공식 웹사이트


행사 정보

일시 │ 2023년 2월 4일 토요일 4PM – 7AM
장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 52 칼하트 WIP 와우산 스토어
타임테이블 │ 
16:00-18:00 Free Skating Session
18:00-18:20 Best Trick JAM Contest
18:20-18:30 BEST TOP 5 
18:30-18:45 BEST TOP 5 BEST LINES
18:45-19:00 LUCKY DRAW & AWARDS

※ 안내해드린 타임 테이블 및 프로그램은 현장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JAM Contest는 현장에 비치된 사전 서약서에 동의하신 분에 한에 자유롭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별도의 번호표 없이 현장 스태프의 안내에 따라 차례로 줄을 기다려 입장하게 됩니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