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reme F/W 콜렉션 KRS-One 클립

어김없이 돌아온 스트릿 브랜드의 큰 형 수프림(Supreme)의 2014 F/W 컬렉션이 발표되어 큰 반향이 일고 있다. 많은 셀러브리티들의 노출로 그 인기몰이를 가속화하고 있는 수프림이지만 이번 컬렉션은 그야말로 전설이라 할 수 있는 래퍼, KRS-One을 재조명, 그의 사진과 태그를 앞뒤로 장식한 티셔츠를 선보여 많은 힙합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수프림은 미국 힙합 역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인물 중 한 명인 KRS-One에 대한 존경의 의미를 담아 2분 가량의 짧은 클립 역시 준비했다. 이번 영상은 KRS-One의 간단한 프로필과 함께 공연 실황을 담고 있으며, 전체적으로 올드스쿨의 맛을 한껏 살린 것 같아 더욱 인상적이다. 그의 이름이 뜻하는 ‘Knowledge Reigns Supreme Over Nearly Everyone’과 그 안의 수프림이 결코 우연스럽지 않은 이번 만남은 이 빨간 박스 로고의 요망한 브랜드가 서브컬쳐에 끼치고 있는 전반적안 영향력에 대해 다시금 생각해보게 한다.

supreme-2014-fall-winter-apparel-collection-17krs-one-for-supreme-2014-capsule-collection-01

 

Supreme의 공식 웹사이트 (http://www.supremenewyork.com)
영상 출처 Higsnobiety 웹사이트 (http://www.highsnobiety.com/)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