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eze Magazine x Stussy 크루넥 발매

untitled
서브 컬쳐 전반의 다양한 소재들을 멋진 사진을 통해 담아내는 스니즈 매거진(Sneeze Magazine)은 55cm x 81cm 사이즈의 커다란 크기로, 잡지 한 권을 전부 포스터로 활용할 수 있어 매 이슈 독자의 수집욕을 자극하고 있다. 이들이 최근 스투시(Stussy)와의 협업을 진행하여 발매한 크루넥(Crewneck)은 매우 단순하다. 흰색과 검은색의 두 가지 색상의 전개로 별다른 치장 없이 두 브랜드의 로고가 프린팅된 것이 전부지만, 그 둘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기에 더 이상의 첨가는 필요 없을 듯하다 . 특히 왼팔에 새겨진 스니즈는 90년대 쿨 포즈를 취하던 거리의 멋쟁이들이 떠오르게 한다. 또한 이전 스니즈가 진행했던 스투시 에디토리얼 룩북의 모습이 이번 룩북에 고스란히 이어지니 한번쯤 확인해보자. 스니즈 매거진과 스투시의 크루넥은 스투시 온라인 스토어와 스투시 챕터 매장, 스니즈 온라인 스토어에서 60달러에 구입할 수 있으며, 스니즈 온라인에서 구입할 경우에는 책 한 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더불어 한국에서는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 rm.360을 통해 판매가 이루어질 예정이니 소식을 기다려보는 것도 좋겠다.

feature-pap-sneeze-01

feature-pap-sneeze-02

feature-pap-sneeze-03

feature-pap-sneeze-06

Sneeze의 공식 웹 사이트(http://www.sneezemag.com/)
Stussy의 공식 웹 사이트(http://www.stussy.com/)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