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H x HBO 협업 컬렉션 출시

최근 다채로운 브랜드와 협업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키스(KITH)가 얼마 전 클락스 오리지널(Clarks Originals)과의 공동작업을 예고한 데 이어, 이번에는 미국 기반의 영화배급사 HBO와의 만남을 공개했다.

키스의 본거지 미국에서 긴 시간 사랑받는 영화 및 드라마 등의 콘텐츠를 다수 양산한 배급사에 경의를 표하는 이번 협업은 그 브랜드 역사를 조명하기 위해 HBO의 복고풍 로고를 차용, 의도적으로 빈티지 워싱 과정을 거친 후드와 티셔츠 시리즈를 선 출시했다.

또한 추후에는 2000년부터 현재까지 10시즌에 걸쳐 방영해 HBO의 터줏대감으로 자리잡은 시트콤 “커브 유어 엔수지애즘(Curb Your Enthusiasm)”과 “왕좌의 게임”에 이어 미국인이 선정한 HBO 드라마 Top 2위에 이름을 올린 마피아 액션물 “소프라노스(The Sopranos)”를 적용한 디자인을 차례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한다. 그 첫 번째 드롭은 3월 30일 정오, 추후 일정은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주시해보자.

KITH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 KITH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