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days ago
NEWS > EVENT

PATTA 2017 ASIA TOUR IN SEOUL

암스테르담을 기반으로 네덜란드의 서브컬처 신(Scene)을 선도하는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파타(Patta)는 현재 아시아 네 개 도시의 매장 네 곳, 네 번의 파티와 러닝 이벤트로 채워지는 아시아 투어를 진행 중이다. 방콕에서 첫 시작을 알린 아시아 투어는 상하이, 그리고 서울과 도쿄로 이어지며, 아시아의 주요 도시를 훑는다. 각 도시의 파타 취급 매장에서 열리는 파타 팝업 스토어와 특별히 제작한 익스클루시브 제품은 나라의 문화, 배경에 영감 받은 독특한 디자인으로 채워진다.

파타는 그들이 제안하는 거리 문화의 공유와 전 세계의 고유한 문화에 대해 탐구하고자 아시아 투어를 기획했다. 한 번의 실패를 딛고 다시 일어서기까지의 긍정적이고 곧은 태도를 확실히 보여주는 이번 아시아 투어는 파타가 추구하는 가치를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일 것. 더불어, 그간 미주와 유럽에 치우쳐져 있던 스트리트웨어 시장이 점점 아시아로 옮겨지고 있음을 보여주는 이번 아시아 투어는 앞으로 아시아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의 시발점이 될지도 모르겠다.

 

오는 11월 16일은 이 파타 투어의 세 번째 행선지인 서울을 무대로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서울 팝업 스토어는 파타의 공식 딜러숍인 웍스아웃(WORKSOUT)을 중심으로 압구정에 위치한 웍스아웃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팝업 스토어가 열리며, 다음 날인 17일에는 이태원 케이크숍(Cakeshop)에서 파티를 진행한다. 19일까지 이어지는 파타 팝업 스토어는 파타 러닝 이벤트로 마무리되며, 4일간의 서울 여행을 마친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실제 파타의 암스테르담 스토어 스태프가 숍 운영을 맡아 손님을 직접 응대할 예정이다.

또한, 파타는 서울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으로 부산의 주류회사 대선주조의 소주 ‘대선’과 협업해 파타의 로고를 삽입한 소주와 소주잔을 선보인다. 더불어 파타의 서울 익스클루시브 티셔츠와 아시아 투어 캡슐 컬렉션 역시 준비했으니 아시아 투어를 기념한 파타의 특별한 제품을 만나고 싶다면, 아래 행사 정보를 확인 후 이 뜻깊은 자리에 참석해보도록 하자.

Patta 공식 웹사이트
WORKSOUT 공식 웹사이트


행사 정보

PATTA SEOUL POP-UP OPENING
장소 │
WORKSOUT 압구정(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57길 20-2)
일시 │ 11월 16일 (목) 15:00 – 21:00 / 22:30 – 00:00 PATTA SOUND SYSTEM의 SCR 플레이

PATTA SOUND SYSTEM SCR PLAY
일시 │ 11월 16일 (목) 22:30 – 00:00
*SCR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감상

PATTA SOUND SYSTEM SEOUL PARTY
장소 │
Cakeshop (이태원동 34-16 B1)
일시 │ 
11월 17일 (금) 22:00 –
라인 업 │  Soulscape / JNS / Mario / Vic Crezée / MC: Lyrical Tie
입장료 │ 20,000원

PATTA RUNNING EVENT *선정된 인원에 힌해 참가
장소 │
 Nike 압구정 러닝 스토어(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664-5)
일시 │ 11월 19일 (일) 16:00 – 19:00

Wookaframa
오욱석 / wukaf
Web: https://www.instagram.com/wukaf
E-mail: wookaf563@visla.kr

VISLA Editor / 新世界のShinsek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