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아트플랫폼, 디제잉 및 공연과 함께하는 레코드마켓 행사 개최

인천 중구 해안동의 개항장에 위치한 인천아트플랫폼은 창작스튜디오, 전시장, 공연장, 생활문화센터 등을 포함한 총 13개 동의 규모로 조성된 복합예술공간이다. 이곳에서는 현재 입주작가의 전시, 워크숍 및 공공예술 프로젝트 등이 활발히 진행 중이다.

그중 인천레코드플랫폼(IRP)은 음반을 모으는 리스너들에게 솔깃할 만한 레코드 마켓 행사다. 여러 셀러들이 참여하여 LP뿐만 아니라 CD, 카세트 테이프 등 다른 레코드 마켓에서는 보기 힘든 희귀한 매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전자음악가 키라라(KIRARA)를 비롯한 여러 아티스트의 디제잉이 우리의 디깅을 한층 더 즐겁게 만들어 줄 것이다.

야외 광장에서 진행되는 레코드 마켓과 더불어 C 공연장에서는 라이브 공연이 펼쳐진다. 김반장과 생기복덕, 서울전자음악단, 티삼스, 행로난 등 각자의 개성과 색깔이 뚜렷한 밴드가 출연할 예정이다. 행사 및 공연은 무료이며, 공연은 스탠딩으로 선착순 입장하여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인천의 로컬 수제맥주 ‘인천맥주’를 판매하는 식음부스도 있다고 하니 인천레코드플랫폼에서 8월을 시원히 마무리하는 것은 어떨지. 운이 따른다면 희귀한 매물을 건져올리는 월척 디깅을 하게 될지도 모르는 일!

인천아트플랫폼 공식 웹사이트
인천아트플랫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행사 정보

장소 │인천아트플랫폼 C 공연장 및 야외 광장 (인천 중구 제물량로218번길 3)
일시 │2022년 8월 27일(토) PM: 14:00 ~ PM: 20:00
참가비 │무료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