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대표적인 셀렉트숍이자 브랜드 빔즈(BEAMS)는 매 시즌 선별된 브랜드와 호흡하며 감도 높은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빔즈의 매 협업은 추구하는 가치가 잘 부합하는 브랜드와 함께해 각 브랜드의 정체성을 더욱 돋보이게 해왔는데, 그 때문인지 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2020 봄, 여름 컬렉션 협업은 노스페이스 퍼플 라벨(The North Face Purple Label)과 아디다스(adidas)가 함께했다. 지난 12월 독자적인 20SS 컬렉션을 공개한 노스페이스 퍼플 라벨은 필드 재킷과 체스터 필드 코트를 포함한 겉옷 두 종을 공개했다. 두 제품은 차콜과 베이지 및 네이비 조합으로 통기성과 내후성을 보장하는 베이헤드(Bayhead) 원단을 사용했다. 한편 시대를 넘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아디다스 80년대 오리지널 디자인에는 베이지 스웨이드 질감을 적용해 상징적인 화이트 세 줄과 함께 조화로운 톤을 이뤄냈다.
각 제품은 아웃도어 기반의 노스페이스와 오리지널 모델을 복각한 아디다스에 빔즈의 90년대 아메리칸 캐주얼 스타일을 더해 각 브랜드의 개성을 고스란히 담아낸다. 모든 제품은 예약판매를 통해 빔즈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관심이 있다면 아래 링크에 방문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