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enzino, 7년 만의 솔로 앨범 [NOWITZKI] 공개

빈지노(Beenzino)의 7년 만의 솔로 정규 앨범 [NOWITZKI]가 발매되었다. 또한 오늘까지 47,000장의 경이로운 기록적 판매성적을 거둔 한정반 판매가 종료되고 한정반과 다른 디자인의 일반반 음반 판매가 시작되었다.

총 18곡이 수록된 빈지노의 [NOWITZKI]는 미국의 R&B싱어송라이터 커셔스 클레이(Cautious Clay)가 피쳐링한 “여행 Again”과 17번 트랙 “Radio”가 더블 타이틀로 발매된다. 지난 19일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와의 협업의 일환으로 선공개한 수록곡 “Gym” 뮤직비디오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된 타이틀 트랙 “여행 Again”의 공식 뮤직비디오는 세로 비율로 제작되었다.

빈지노는 지난 2일 저녁 [NOWITZKI]의 제작 과정을 담은 새 다큐멘터리 시리즈 “I’VE BEEN SEEING COLORS”의 1화를 공개, 스웨덴 캠프에서 작업 과정을 보여주며 앨범에 대한 많은 힌트를 던지기도 했다.

지난달 30일부터 이케아 광명점에서 시작된 ‘NOWITZKI 리스닝 스튜디오’는 ’이케아 코리아’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앨범에 대한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쇼룸으로 첫 번째 주말 동안 약 1만여명의 방문객이 방문하며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해당 공간은 7월 20일까지 운영된다.

현재 빈지노의 새 앨범 [NOWITZKI]는 모든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고, 타이틀곡 “여행 Again”의 뮤직비디오 레이블 ‘BANA’와 빈지노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Beenzino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BANA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