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ap : 문래에서 열린 Maker’s Mark의 특별한 팝업 바, ‘Bar 독주’

켄터키에서 시작된 미국의 대표적인 버번 위스키 메이커스마크(Maker’s Mark)는 지난 5월 28일부터 6월 20일까지 서울의 많은 예술가들이 모이는 문래예술창작촌의 오랜 식당 ‘왕대박식당’에서 ‘Bar 독주’라는 팝업 바 이벤트를 진행했다. ‘자신에게 취한 이들이 걷는 길’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Bar 독주’는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가 모여 활발한 예술 활동을 펼치는 문래라는 지역의 특성과 반세기가 넘는 긴 시간, 핸드메이드라는 가치와 전통을 지켜나가는 메이커스마크의 철학을 두루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로 자리매김했다.

연남동 바 올드패션드의 오너 이한별 바텐더와 전통시장과 칵테일의 조화로운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 서정현 바텐더, 향기로 색다른 변화를 준 이색 칵테일의 민경준 바텐더가 매주 금, 토, 일 ‘Bar 독주’의 특별 바텐더로 참여, 1:1 칵테일 클래스로 메이커스마크를 활용한 개성 넘치는 칵테일을 선사했으며, 자신만의 메이커스마크 잔을 완성할 수 있는 왁스 커스텀 디핑(Dipping) 체험 또한 함께 진행됐다.

더불어, 메이커스마크를 주제로 한 그래픽 디자이너와 일러스트레이터의 아트워크 전시와 디제이의 흥겨운 음악 플레이로 오감을 만족케 하는 즐거운 콘텐츠가 ‘Bar 독주’에 가득 채워졌다. 오프닝부터 마지막 날까지, 매주 많은 문화예술인이 방문해 성황리에 마무리된 ‘Bar 독주’, 그 4주간의 대장정을 생생한 영상과 사진으로 확인해보자.

Maker’s Mark Korea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Photographer │ 강지훈

경고 :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