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feated x Nike Lunar Force 1

undefeated-introduces-its-second-batch-of-nike-lunar-force-1s-01

지난 시즌에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던 언디핏(Undefeated)과 나이키(Nike) 루나 포스 1 협업 두 번째 시리즈가 발매된다. 이전의 컬러링과 패턴을 그대로 이어받았지만 닮은 듯 상이한 모습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첫 번째 협업 제품에서 빼곡한 하운드 투스 패턴이 갑피를 장식했다면, 이번엔 힐컵의 고리에 작은 흔적만을 남겨 놓았다. 예전의 화려한 패턴 대신 고급스러운 스웨이드 갑피를 적용시켜서 같은 컬러링임에도 전혀 색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반면, 두 번째 협업 제품은 저번 시즌 하이 모델의 스트랩을 갑피에 고스란히 옮겨 놓았다. 붉은 하운드 투스 패턴이 조금은 생소하지만, 시리즈의 연장선 정도로 생각하면 좋을 것. 슈프림과의 협업, 된장 컬러의 재림으로 예전의 영광을 서서히 찾아가는 에어 포스 1의 인기와 더불어 조금 더 가볍고, 푹신한 쿠셔닝의 ‘진화’된 포스를 원한다면 눈독 들여볼 만하다. 오는 11월 14일 나이키랩 온라인스토어에서 공식 발매하며, 정확한 가격은 아직 미정.

undefeated-introduces-its-second-batch-of-nike-lunar-force-1s-02

Nike Lab의 공식 웹사이트 (http://www.nike.com/us/en_us/c/nikelab)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