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e와 DTLR/VILLA의 영상 콘텐츠, “Nike Daily Drive”에 출연한 Aaron Heard

라이프스타일 관련 의류 제품을 판매하는 미국의 쇼핑몰 브랜드 ‘DTLR/VILLA’가 새로운 영상 콘텐츠를 내놓았다. 이는 지난 8월부터 시작되었으며 나이키(Nike)가 함께 참여해 “Nike Daily Drive”라는 제목으로 독특한 개성을 가진 사람들을 조명한다. “Nike Daily Drive”에 출연한 네 번째 인물은 스케이터이자 밴드 지져스 피스(Jesus Piece)의 보컬, 낫띵(Nothing)의 베이스 멤버인 애런 허드(Aaron Heard)로 DTLR/VILLA 공식 웹사이트의 메인을 장식했다.

DTLR/VILLA가 공개한 2분 14초 분량의 영상에는 그의 인터뷰 내레이션과 관련 영상을 보여준다. 자신이 고등학교 시절 헤비메탈에 심취해있었고 스케이트파크에서 알고 지냈던 여러 주변인에게 다양한 밴드를 추천받으며 자랐던 어린 시절은 물론, 현재 자신의 삶에 의지를 불태우게 되는 동기로 자신의 아들을 소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소셜 미디어에 똑같이 나오는 사람을 따라 하지 말고 진정한 자신을 보여주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하드코어 펑크 신(Scene)의 젊은 인재들로 채워져 유망한 밴드로 알려진 지져스 피스와 반스(Vans)의 라이브 세션 콘텐츠인 “Sidestripe Sessions”에 출연하는 등 많은 행보를 보여주는 슈게이징 밴드 낫띵, 두 밴드 모두 필라델피아 로컬은 물론 해당 음악 장르의 신에서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밴드이다. 애런은 이번 “Nike Daily Drive”의 인터뷰 내용을 증명하듯이 작년에 약 3개월 동안 하루도 쉬지 않고 연속으로 두 밴드의 아시아투어를 소화해내기도 했다. 그의 자세한 인터뷰는 DTLR/VILLA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Aaron Heard 인스타그램 계정
Jesus Piece 인스타그램 계정
Nothing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DTLR/VILLA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DTLR/VILLA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