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의 음파 치료센터 소속 아티스트 송영남, 음파 치료 기초 과정 앨범 공개

남녀노소 각자 능력에 알맞게 몸과 마음의 통합을 이루고, 또 통합의 정도를 조정할 수 있다는 브레인 댄스(Brain Dance). 그리고 이 경험을 통해 자기표현과 창의력 및 학습을 육성하는 비영리 기관 음파 치료센터, 일명 ‘브레인댄스 센터(Braindance Center)’는 즐겁고 의미 있는 브레인 댄스 교육법을 통하여 인간의 소통, 연결, 협력, 창조의 환경을 제공하는 가상의 기관이다. 그러한 브레인댄스 센터가 그들의 첫 음파 치료 음악을 발매, 바로 소속 아티스트인 송영남의 기초 과정 워크숍 앨범 [simple techniques for braindance sample collection]이다.

엄중하다 못해 간담이 서늘해지는 현이 연속적으로 나열되어 머리가 어질하다. 센터장 ‘Dr. Park’이 밝히기로 해당 음악은 “아이들이 창의성, 협업 및 심신 연결 개발에 중점을 두어, 배우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반복적 청취를 통해 아이들이 자신의 의사를 자유롭게 표현하도록 독려하며 이러한 접근 방식을 경험한 아이들은 창조적 댄서, 비판적 사상가, 혁신적인 제작자, 성공적인 작업자 및 존경하는 응답자가 될 기회 얻게 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과학적 근거는 전혀 없는 상태이기에 치료 효과는 각자의 몫이라 덧붙였다.

한편 브래인 댄스 센터는 오는 5월 7일, 안무가 윤대륜의 재교육 과정을 예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Braindance Center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송영남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