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음악 프로듀서 Kris Baha의 새 앨범, [In Your Arms]

베를린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전자음악 프로듀서 크리스 바하(Kris Baha)의 새 앨범, [In Your Arms]가 오는 17일 공개된다. 다년간 수많은 싱글과 앨범, 리믹스를 내놓은 그는 호주 멜버른 출신으로, 80년대 후반과 90년대 초반의 인더스트리얼(Industrial)과 EBM을 주로 취급한다. 그의 대표적인 작업물로는 지난 2016년 파워 스테이션(Power Station)을 통해 발매한 [Mind Your Head], 로테르담 레이블 핑크맨(Pinkman)의 [Can’t Keep the Fact]가 있으며, 그는 꾸준하고 일관적인 음악 취향을 선보여왔다. 그리고 가장 최근, 명불허전의 프로듀서 보이즈 노이즈(Boys Noize)의 싱글 트랙 “Killer”를 리믹스하며 주요 테크노 레이블과 결을 같이 했다.

크리스 바하의 활발한 음악 활동은 새 작업물의 발매로 이어졌다. 며칠 전, 그는 여섯 트랙을 수록한 앨범 [In Your Arms]를 2분짜리 스니펫(Snippet) 형태로 본인의 사운드클라우드 계정에 공개했다. 찢어지는 듯한 강렬한 퍼커션과 둔탁한 베이스를 특징으로, 간결함마저 갖춘 트랙들은 크리스 바하가 추구하는 심오하며 정교한 전자음악을 대변한다. 마무리를 장식하는 트랙 “Jonathan”은 전자음악과 록을 창의적으로 결합한 과거 포스트 펑크(Post-Punk)의 색채를 띠면서 멜로디컬하다. 테크노, EBM, 펑크록의 오묘한 조화를 이룬 여섯 트랙의 [In Your Arms], 제작 과정부터 녹음까지 그의 손을 거쳤다. 하단에서 직접 감상해보자.

She Lost Kontrol 공식 밴드캠프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