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l Cherry X Jito Mo, “MUKKBANG!” M/V 공개

소스 카르텔(Sauce Cartel) 소속 뮤지션 릴 체리(Lil Cherry)와 지토 모(Jito Mo)가 유튜브를 통해 싱글 “MUKKBANG!(먹방!)”의 M/V를 공개했다. 해당 곡의 프로듀싱은 소스 카르텔 소속 프로듀서 닥스후드(Dakshood), 유예포레스트(Yuyeforest)의 프로듀싱 그룹 씨잭온덱(SeaJack on D3ck)이 맡았으며, AOMG의 아티스트 주니어셰프(Junior Chef)의 정기 파티 브랜드 ‘Mosh Mosh’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다.

해당 곡은 비록 캐치한 훅에서 외치는 ‘먹방’ 외에는 다른 부분의 가사를 식별하기 매우 어렵지만, 강렬하게 몰아치는 비트 위에 올린 타이트한 바이브만큼은 온전히 느낄 수 있다. 곡의 뮤직비디오는 역시나 발군인데, 힙합엘이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동양인이 멋있을 수 있다’는 인식을 미국에서 보여주고 싶다고 밝혔던 만큼 “all-you-can-eat”부터 “get a whiff of dis”를 거쳐 “MUKKBANG!”에 이르기까지 각각 일본, 중국, 한국의 직관적인 이미지를 매우 적극적으로 차용했다. 이는 제목인 ‘먹방’은 물론, 릴 체리가 초반부터 쓰고 나오는 가체와 비슷한 가발로도 미루어 볼 수 있는 부분. 영상에서는 이외에도 트월킹을 하는 장면, 지토모가 고기를 서툴게 굽는 장면 등을 비롯한 소품과 배경 등의 비주얼이 눈을 쉽사리 뗄 수 없게 만든다. 창의적인 콤비 플레이로 여러번 신(Scene)에 신선한 충격을 불어넣고 있는 그들의 뮤직비디오를 감상해 보자.

Lil Cherry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Jito Mo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Sauce Cartel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