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ter x Hunter”가 격투 대전 게임으로 돌아온다

“진수, 괴수, 재물, 보물, 마경, 비경. ‘미지’라는 말이 뿜어내는 마력. 그 힘에 매료된 자들이 있다. 사람들은 그들을 일컬어 ‘헌터’라고 부른다”

1998년 3월 연재를 시작, 25년이 지난 현재까지 ‘헌터’라는 독특한 소재와 매력적인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화 “헌터 x 헌터(Hunter x Hunter)”. 오랜 시간 그 완결을 기다려왔을 팬들에게 오래간만에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바로 “헌터 x 헌터”가 비디오 게임으로 돌아온다는 사실.

지난 16일, 일본 지바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막한 ‘Jump Festa 2024’에서 게임 배급사 부시맨로드 게임즈(Bushiroad Games)는 게임 개발사 에이팅(Eighting)과 ‘본격 대전 격투 게임’을 개발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더불어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내년 1월 6일 개최될 부시맨로드 신년 프레젠테이션에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물론 연재에 관한 소식은 아닌지라 긴 시간 “헌터 x 헌터”의 마지막을 기다려왔다면 조금 실망스러울 수 있겠다. 그러나 에이팅이 개발한 “Ultimate Marvel vs. Capcom 3″의 전력으로 볼 때 어쩌면 3대 3 헌터 격투를 직접 체험할 수 있을지 모를 일. 어쩌면 결말보다 일찍 찾아올 듯한 게임이지만 “헌터 x 헌터”의 진성 팬이라면 분명 한껏 즐길 수 있을 것.


이미지 출처 | Gematsu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