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운을 시험할 보드게임의 밤, Play Together! DiceKey! : Las Vegas & Yacht Dice Session

“필요한 것은 가벼운 마음, 그리고 약간의 운” 

지난 설 연휴, 이태원 퀘스트(QUEST)를 훈훈한 명절맞이 게임판으로 바꿔놓은 TRPG / 보드게임 클럽 DiceKey!가 다가오는 토요일 새로운 게임과 함께 돌아온다.  

DiceKey!가 선택한 두 번째 게임은 “라스베가스(Las Vegas)”. 간단한 룰과 30분가량의 플레이 타임으로 입문하기 쉬운 편이나 승리를 위해서는 약간의 전략 그리고 상당한 운이 필요하기에 가벼운 마음으로 접근했다간 몇 시간을 연달아 플레이하게 되는 게임이기도 하다. ‘가족 게임’ 장르에 속하지만, 엄연히 카지노 테마와 배팅(Betting)에 바탕을 둔 게임이기 때문에 참석하는 이들은 약간의 현금, 아니 자제력을 갖고 임해야 한다는 것이 중론.   

추가로 퀘스트의 바 테이블에는 방문자가 많아 대기자가 발생할 경우를 위해 간단한 주사위 게임인 “요트 다이스(Yacht Dice)” 세션이 진행될 예정. 국내 인기 스트리머들의 방송에서 다수 소개된 게임인 만큼 그 재미와 중독성이 상당하니, 실제로 체험해 보고 싶다면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않는 것이 좋겠다. 다가오는 토요일 새로운 만남과 색다른 즐거움을 찾고 있다면 이른 저녁 퀘스트로 발걸음을 옮겨보자. 

QUEST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DiceKey!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행사 정보
일시 | 2024년 3월 30일(토), 3pm – 9pm
장소 | 서울 용산구 보광로 105 2F, QUEST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