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록 그룹 Godspeed You! Black Emperor의 새 앨범 [G_d’s Pee AT STATE’S END!] 발매 임박

캐나다 포스트 록 그룹인 갓스피드 유! 블랙 엠페러(Godspeed You! Black Emperor)가 짧은 영상을 공개하며 그들의 새 앨범 [G_d’s Pee AT STATE’S END!] 발매를 홍보하고 있다. 이번 새 앨범은 오는 4월 2일에 공개될 예정이며 콘스텔레이션 레코즈(Constellation Records)를 통해 발매한다.

“최후를 기다리는 우리의 모든 것에 대한 앨범이다”라는 문장으로 그룹은 앨범을 정의한다. 이어서 “현재 모든 형태의 정부는 실패했다. 이 앨범은 시작을 기다리는 우리의 모든 것, 범죄자 석방, 경찰로부터 공포에 떨고 있는 사람들에게 권력을 돌려주는 것을 의미한다. 끝은 곧 제국주의 부유층이 망할 때까지 영원한 전쟁으로 이어진다”라고 덧붙였다.

[G_d’s Pee AT STATE’S END!]은 약 52분의 러닝타임으로 4개의 수록곡이 구성되어 있으며 두 장의 바이닐(Vinyl)로 제작됐다. 그룹은 앨범 발매 소식을 전하며 “스포티프애플 혹은 다른 플랫폼(SpotifApple or other streaming platform)”에는 싱글을 먼저 공개할 예정이 없다고 밝혔다.

Godspeed You! Black Emperor 밴드캠프 링크
Constellation Record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Constellation Records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