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가지 원소를 테마로 한 Element Skateboards x “귀멸의 칼날” 협업 컬렉션

근래 굉장한 열풍으로 일본을 넘어 전 세계를 매료한 재패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특히 작년 9월 개봉한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편”은 2020년 전 세계 월드와이드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이에 여러 패션 브랜드 또한 “귀멸의 칼날”과의 협업을 망설이지 않고 있는데, 유니클로(UNIQLO)를 비롯해 안나 수이(Anna Sui)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아이템이 계속해 등장하고 있다. 그리고 1992년 설립된 전통의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엘리먼트 스케이트보드(Element Skateboards)가 이 흐름에 동참, 자연을 구성하는 네 원소인 바람과 물, 불, 땅을 테마로 하는 브랜드답게 ‘엘리먼트와 귀멸의 칼날’이라는 세계관을 중심으로 협업 컬렉션을 전개한다.

엘리먼트 스케이트보드는 “귀멸의 칼날” 등장인물과 폰트, 자사의 로고를 혼합한 다채로운 그래픽의 티셔츠 5종을 우선 출시하며, 오는 9월에는 데크와 휠, 그립테이프 등의 하드웨어 기반의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본 협업 컬렉션은 현재 엘리먼트 스케이트보드 일본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귀멸의 칼날 캐릭터와 스케이트보드 브랜드의 신박한 조합이 궁금하다면, 아래의 웹사이트를 통해보자.

Element Skateboards Japan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 Element Skateboards Japan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