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in Dead, ‘The Isolated Community Zine’의 두 번째 이슈 공개

스트리트 패션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는 브레인 데드(Brain Dead)가 지난 7월 22일, 사회적 거리 두기를 위한 진(Zine) 시리즈 ‘The Isolated Community Zine’의 두 번째 이슈를 공개했다.

첫 번째 이슈 공개 후 약 3달 만에 공개된 두 번째 이슈는 브레인 데드의 명성에 걸맞은 훌륭한 아티스트 참여진과 컨텐츠 구성이 돋보인다. 히라파 윌슨(Hiraparr Wilson)과 존 캐롤 커비(John Carroll Kirby)를 비롯한 아티스트 36인이 만들어낸 컨텐츠는 인터뷰와 단편 만화부터 영화 큐레이션과 요리 레시피에 이르기까지, 그야말로 잡지가 보여줄 수 있는 모든 컨텐츠를 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가장 큰 장점은 첫 번째 이슈와 마찬가지로 브레인 데드 공식 웹사이트에서 PDF 파일을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것. 브레인 데드 측은 본 잡지가 집에 머무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영감과 휴식을 제공하길 바란다고 전하며 손 씻기와 마스크 착용을 잊지 말아 달라고 덧붙였다. 백문이 불여일견. 지금 바로 아래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여 마음의 양식을 쌓아보자.

Brain Dead 공식 웹사이트
Brain Dead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Brain Dead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