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cci, 새로운 프로게이머를 육성할 ‘Gucci Gaming Academy’를 발표하다

구찌(Gucci)와 이스포츠(Esports) 플랫폼인 페이스잇(Faceit)이 ‘구찌 게이밍 아카데미(Gucci Gaming Academy)’ 프로그램을 통해 일반 게이머들이 프로게이머로 성장할 수 있게 도와줄 것이라 예고했다. 

일반 게이머들은 게임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Counter-Strike: Global Offensive)”를 주제로 열리는 페이스잇 프로 리그(Faceit Pro League)의 참여자 중에 엄선된 인원으로, 프로그램을 통해 이스포츠 팀과 계약하기 위한 지원을 받는다. 프로그램에서 그들은 게임플레이 향상은 물론, 정신 및 신체 건강, 하드웨어와 네트워킹 관리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한 세계 보건 기구(World Health Organisation)가 구찌와 페이스잇의 프로그램에 참여해 게이머들이 올바른 게임 생활과 건강에 관한 모든 케어를 맡게 되며, 페이스잇을 통해 프로그램을 담당하게 되는 유명 프로게이머들이 코치 역할을 맡아 게임에 대한 훈련과 게이머들의 개성을 살린 커리큘럼을 짜게 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관련 링크를 참고해보라.

Gucci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Faceit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Valve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