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체된 언더그라운드 신에 활기를 불어넣을 온라인 음악 이벤트 ‘UNDERRAID 2020’

로컬 뮤지션 여덟 팀과 디제이 아홉 팀이 함께 꾸리는 성대한 온라인 음악 이벤트 ‘UNDERRAID 2020’이 10월 3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11시 30분까지, 인터넷 방송 중계 플랫폼인 트위치(Twitch)와 줌(Zoom)을 통해 중계된다.

‘UNDERRAID 2020’은 코로나바이러스로 침체된 음악 공연 신(Scene), 특히 언더그라운드 전자음악과 클럽 신에 활기를 주고자 기획된 게릴라성 이벤트다. 서울 커뮤니티 라디오(Seoul Community Radio)와 헤드룸 락커스(Headroom Rockers)가 협력하여 로컬 라이브 음악가와 DJ들을 대중에게 소개하고, 비대면 시대 공연 신의 새로운 가능성을 찾는 것에 목적을 뒀다고 한다. 따라서 이벤트는 철저한 비대면으로 트위치를 통해 누구나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오후 7시, Y2K92의 라이브로 이어지는 공연은 줌(Zoom) 서버에서 한정된 선착순의 관객들이 뮤지션과 함께 소통하는 라이브도 진행될 예정이라 한다. 아티스트 라인업은 본 문단 하단의 이미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벤트 전날인 10월 2일, 오늘은 이번 이벤트의 호스트인 넷 갈라(NET GALA), 조한나와 함께 영 다이(Yeong Die), 지빈(Jibin from Y2K92)의 디제이 셋이 전야제 특별 방송으로 진행된다고. 내일 행사의 개요를 확인하기 위해선 전야제 역시 놓치지 않는 편이 좋을 것. 오늘 7시 SCR에서 확인하자.

UNDERRAID2020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