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로컬 DJ를 조명하는 파트너십, OBEY RECORDS x SEOUL COMMUNITY RADIO

스트리트 아트로부터 탄생한 패션 브랜드 오베이(OBEY)와 서울의 음악 플랫폼 서울 커뮤니티 라디오(Seoul Community Radio, 이하 SCR)이 글로벌 청취자에게 한국 로컬 DJ를 조명하기 위한 월간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름하여 ‘OBEY RECORDS X SCR’은 매달 서울에서 새롭게 급부상하는 DJ와 함께 인터뷰와 에디토리얼 룩북, 트랙 리스트를 공개하며, SCR 스튜디오에서 라이브로 믹스셋을 송출한다. 각각의 믹스셋은 독특한 비주얼과 더불어 오베이의 고유한 ‘EYES LOGO’와 SCR 라이브의 삼각형을 결합한 아이코닉한 로고로 꾸며진다.

오베이는 본 파트너십을 기념하기 위해 새로운 로고를 삽입한 티셔츠를 제작했으며, 이는 이어지는 월간 프로젝트에 맞춰 새로운 색상과 디자인으로 확장된다. 기념 티셔츠는 SCR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스튜디오에서 판매, 이번 주말부터 SCR 스튜디오에서 특별한 VM을 만나볼 수 있다.

오베이와 SCR의 첫 번째 믹스는 오는 8월 18일 수요일 오후 8시 서울 로컬 DJ이자 프로모터인 DJ POOL과 시작, SCR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된다. 이후 더욱 흥미진진한 진행이 예정되어 있다고 하니 이들의 신선한 움직임에 관심이 인다면, 라이브 참여를 통해 힘을 보태어 보자.

WORKSOUT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