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출시 20주년을 기념하는 adidas x Xbox 협업 스니커즈 공개

지난 5월, 해외 매체를 통해 발표된 아디다스(adidas)와 Xbox의 협업 소식. 언뜻 연결고리가 전혀 없어 보이는 이 두 회사가 힘을 합친다는 소식은 많은 이들의 기대를 받았는데, 최근 이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전해졌다- Xbox 콘솔 출시 20주년을 기념하는 협업 스니커즈가 공개된 것이다.

반투명의 그린 컬러와 블랙 컬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해당 제품은 2001년 출시된 Xbox <헤일로 : 컴뱃 이볼브드(Halo: Combat Evolved)> 특별판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되었다. 콘솔의 컬러가 온전히 반영되었을 뿐 아니라, 텅에는 Xbox 오리지널 로고까지 새겨져 두 브랜드 간의 연결고리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는 해당 제품을 공개하며 앞으로 과거와 현재의 Xbox 콘솔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들을 줄지어 발표할 것이라고 귀띔했다.

하지만 여느 인기 스니커즈들과 마찬가지로, 이 제품 역시 손에 넣기가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모델은 한정 수량 제작되었으며, 정식 발매가 아닌 추첨 방식(Giveaway)으로 소수의 Xbox 트위터 팔로워들에게만 증정될 예정이라고. 따라서 운이 따라주지 않는다면 아마 높은 리셀가를 감수해야 할 것.

위 첨부된 영상을 확인한 뒤 제품에 대한 관심이 생긴다면, 아래 Xbox의 공식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해 자세한 소식을 기다려보자.

Xbox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Xbox 공식 트위터 계정


이미지 출처 |  Xbox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