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years ago
NEWS > BODYMOVE

오스카를 위해 뛰고 또 뛴다, 웹 게임 “Leo’s Red Carpet Rampage”

내색은 하지 않지만, 오스카상을 향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Leonardo Dicaprio)의 열망은 아마 그 누구보다 클 것이다. 출중한 연기력을 갖췄음에도 불구하고, 그해 역사적인 열연을 펼친 배우에 밀려 번번이 상을 내줘야 했던 레오. 그런 그를 풍자한, 각종 밈(Meme)과 이미지는 조금만 찾아보아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그런데 이미지로는 부족했는지, 오스카로 질주하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웹 게임으로도 만들어졌다. 실소를 터뜨리게 할 만한 이 게임의 제목은 “Leo’s Red Carpet Rampage”. 개발자들이 얼마나 킥킥거리면서 만들었는지 눈에 훤히 보인다.

그는 오스카를 거머쥐기 위해 뛰고 또 뛴다. 자신을 방해하는 포토그래퍼를 뛰어넘고, 빙산도 뛰어넘고, 레이디 가가의 방해도 피해야 한다. 그 과정에서 에미상과 골든 글로브, SAG 어워즈 등 각종 상을 손에 넣지만, 오스카는 아직 저 멀리에. 보너스 게임도 재미있다. 영화 “The Wolf of Wall Street”의 한 장면을 응용한 게임, 연기력 폭발 게임, 최근 논란이 된 #OscarsSoWhite를 비꼬는 흑인 후보 가려내기 게임까지 다양하다.

게임은 하단에 표기한 ‘Leo’s Red Carpet Rampage’ 공식 웹 사이트에서 즐길 수 있다. 미친 듯이 키보드를 연타해도 오스카는 손에 잡힐 듯 잡히지 않는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오스카를 수상할 수 있을까? 답은 오는 2월 29일(현지 시각)에 공개된다.

Oscar를 향해 달려가 보자!

Kwon
권혁인 / Kwonthechef
Web: http://instagram.com/kwonthechief
E-mail: Kwonthechef@visla.kr

aby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