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ye West x Adidas 출시 임박? ‘adidas Confirmed’ 앱 런칭

adidas confirmed

아디다스(adidas)에서 ‘adidas Confirmed’라는 어플리케이션을 내놓았다. 무엇에 쓰이는 물건인고 하니, 신발 구매에 필요한 앱이란다. 아디다스는 갑자기 왜 이런 프로그램을 내놓은 걸까? 바로 이 앱이 칸예 웨스트(Kanye West)와 아디다스의 합작 제품을 향하고 있기 때문이다.

칸예와 아디다스의 합작 제품이 다음 주에 열릴 뉴욕 패션 위크(New York Fashion Week)에서 첫 선을 보일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는 가운데,  ‘adidas Confirmed’을 통해서만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는 얘기다. 이 앱의 사용법은 간단하다. 앱을 다운로드 받은 사용자에게 신발을 구매할 수 있다는 알람이 뜨면 자신이 원하는 사이즈를 입력하고 해당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하면 된다.

전용 앱으로 구입하기 때문에 모두가 동등한 조건에 가깝다고 볼 수 있다. 봇(Bot)과 같은 행위 역시 어느 정도 차단할 수 있음에는 상당히 긍정적이다. 허나 뉴욕 안에 거주하고 있는 사람들만 구입할 수 있다는 조건이 달려있는 까닭에 ‘You’re not in the zone’이라는 메시지를 보는 사용자라면 오히려 화가 날지도 모른다. 파워 레이스가 2015년 스니커 게임에 불을 지폈다면 이번에는 그것을 뜨겁게 달궈줄 칸예 웨스트 x 아디다스의 제품을 주목해보자.

Adidas의 공식 웹 사이트(http://www.global.adidas.com)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