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EA, 게이밍 제품 컬렉션 다음 달 전 세계 본격 출시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웨덴발 가구 브랜드, 이케아(IKEA)에서 게이밍 전문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지난 9월 16일, 이케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ASUS ROG(Republic of Gamers)와의 협업 제품을 포함한 게이밍 제품 컬렉션의 출시 계획을 발표했다.

오는 10월에 발매될 이케아의 게이밍 컬렉션은 UPPSPEL, LÅNESPELARE, MATCHSPEL, GRUPPSPEL, UTESPELARE, HUVUDSPELARE의 총 6개 제품군으로 구성되었으며, 이중 UPPSPEL 시리즈의 경우 ‘ASUS ROG’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됐다. 컬렉션 출시 발표와 함께 이케아 측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약 25억 명의 게이머가 존재하고, 이들의 수가 계속 늘어나는 상황에서 게이머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을 만드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협업 제품군에 대해서 “양사의 장점을 결합해 합리적인 가격과 기능성을 지닌 제품을 만들 것”이라고 설명했다.

해당 컬렉션은 게이머들의 각기 다른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가격대로 출시될 예정이며, 게임용 책상과 의자부터 머그 홀더, 목베개 등 폭넓은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게이밍 컬렉션에 대한 이케아의 발표에 더욱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직접 확인해보자.

IKEA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 IKEA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