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宀(Mihn)’ 클럽, 테크노 다큐멘터리 상영회 개최

https://www.instagram.com/p/Chj6ZmpPr4L/?utm_source=ig_web_copy_link

‘宀(이하 Mihn)’은 홍콩의 중심부에 10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아담한 규모의 클럽이다. ‘집 면’이라는 한자에 어울리게 모든 인종과 성별을 위한 지붕, 피난처라는 뜻을 지녔다.

‘Mihn’에서는 2018년부터 매달 ‘Entropy ‘라는 테크노 및 익스페리멘탈 음악을 선보이는 파티를 개최한다. 현재 ‘Mihn’은 내부 공사를 위해 임시 휴업 중이지만, 다가오는 9월 11일의 ‘Entropy ‘는 다큐멘터리 상영회와 애프터 파티가 함께 하는 특별한 일요일 밤이 될 예정이다.

‘Paris/Berlin: 20 Years Of Underground Techno’는 프랑스의 영화 감독 ‘아멜리 라발렉(Amélie Ravalec)’의 2012년 작품이다. 3년의 노력이 들어간 이 작품은 52분의 러닝 타임 동안 파리와 베를린, 두 도시의 테크노 신(Scene)을 면밀히 조명한다.

공식 예고편 (프랑스어 자막)

프랑스 신의 대부 ‘로랑 가르니에(Laurent Garnier)’뿐만 아니라 베를린의 클럽 베억하인(Berghain)의 레이블 ‘Ostgut Ton’ 소속 ‘Nick Höppner’, ‘Terence Fixmer’, ‘Tama Sumo’ 등의 디제이가 신 깊숙한 곳의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그외에도 베를린 테크노를 다룬 책을 저술한 작가 ‘Tobias Rapp’, 프로듀서, 레이블 매니저, 프로모터, 레코드샵 오너 등 신을 일군 다양한 사람들이 등장한다고.

상영회 뒤에는 홍콩의 로컬 디제이 ‘Mr. Ho’, ‘Nanogram’, ‘Scott B’, ‘Yong Ying’ 등이 플레잉하는 애프터 파티가 열린다. 이는 다큐멘터리에서 예찬하듯, 진솔한 나 자신을 마주하는 테크노의 힘을 직접 느껴볼 수 있는 감각적인 경험이 될 것이다.

Mihn Club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Paris/Berlin: 20 Years Of Underground Techno 공식 웹사이트
Resident Advisor 이벤트 정보


행사 정보

장소 │Ping Pong Club (Second St. 129 L/G Nam Cheong House, Sai Ying Pun, Hong Kong)
일시 │2022년 9월 11일(일) PM: 18:00 ~ PM: 23:59
입장료 │350HKD ($44)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