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ace Skateboards x adidas, Lucas Puig 협업 스니커 티저 공개

https://www.instagram.com/p/CASw41Tl0D4/?utm_source=ig_web_copy_link

매번 독창적이고 유쾌한 비디오를 선보인 팔라스 스케이트보드(Palace Skateboards)가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아디다스(adidas)와의 협업을 조명하는 새로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협업의 주인공은 팔라스 스케이트보드 팀 소속이자 아디다스와 꾸준히 협업 스니커를 제작해온 스케이터, 루카스 푸이그(Lucas Puig)다.

공개된 영상의 첫 화면에는 뜬금없이 수화기를 든 원숭이가 등장한다. 이어서 영상은 원숭이와 루카스 푸이그의 통화 장면을 교차해서 보여주며 호기심을 더하는데, 수화기를 든 원숭이의 책상에는 3종의 스니커가 올려져 있으며 자세히 보면 루카스 푸이그가 사용하는 전화기 또한 협업 스니커 중 하나임을 확인할 수 있다. 끝으로 팔라스 스케이트보드 비디오의 전매특허 3D 렌더링으로 대략적인 제품 실루엣을 제공하며 영상은 마무리된다.

영상에서 루카스 푸이그와 원숭이가 나누는 대화는 좀처럼 알아들을 수 없지만 그 예측 불가한 내용이 오히려 제품에 이목을 끄는 데 한몫하는 듯하다. 제품의 출시일은 오는 5월 22일, 스포츠 종목을 넘나들며 협업을 지속하고 있는 두 브랜드의 협업을 관심 있게 지켜봤다면 해당 출시일을 주목해보자.

Palace Skateboard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Palace Skateboa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