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 Force 1 Mid를 바탕으로 한 STÜSSY x Nike의 새로운 협업 스니커

스니커와 의류 컬렉션까지, 최근 활발한 협업을 펼쳐온 스투시(STÜSSY)와 나이키(Nike)가 새로운 협업 스니커의 출시를 예고했다. 나이키 에어 포스 1 미드(Nike Air Force 1 Mid) 모델을 바탕으로 한 스니커는 흑과 백의 간결한 컬러웨이와 함께 실루엣 곳곳 스투시의 흔적을 찾아볼 수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토박스에 위치한 스투시 ‘SS 링크’ 로고가 기존 에어 포스 1의 숨구멍을 대체하고 있으며, 발목 스트랩에서는 스투시의 타이포 로고, 텅과 힐컵에서도 각각 다른 형태의 로고를 만나볼 수 있다. 어퍼 전면을 쭈글이 가죽으로 활용한 점 또한 수많은 에어 포스 1 컬렉터의 두근거리게 할 매력적인 포인트로 작용한다.

탄탄한 기본기를 갖춘 스니커와 단조로운 컬러웨이에 로고만으로 재미있는 변주를 준 스투시 x 나이키 에어 포스 1 미드는 오는 2022년 발매 예정이며, 세부적인 일정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본 스니커 외 의류 컬렉션, 다른 컬러웨이의 유무 역시 기대되는 부분. 과연 어떤 라인업으로 협업 컬렉션이 채워질지 두 브랜드의 움직임을 계속해 지켜보자.

Nike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